[김지철 프로포즈 / 신소율 김지철 결혼 / 신소율 / 신소율 어린시절 / 신소율 데뷔 / 신소율 사기 사건 / 신소율 작품 / 신소율 인생작 / 김지철 / 김지철 데뷔 / 김지철 작품]
'아내의 맛' 신소율·김지철이 셀프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신소율·김지철의 셀프결혼식을 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신소율과 김지철은 웨딩플래너를 찾아 결혼 상담을 받으러 나섰습니다. 하지만 신소율은 꽃장식만 500만원이 든다는 말에 "그것을 셀프로 하면 어떠냐"고 묻는 등 궁금증을 문의했고, 결국 셀프웨딩으로 결혼식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후 결혼식 날이 됐다. 신소율은 메이크업도 셀프로 진행했고, 사회도 김지철과 함께 보기로 결정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장은 가정집을 개조한 파티장으로,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조용한 공간을 자랑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 김지철 프로포즈 -
김지철은 결혼 4일 전, 신소율을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위해 손유동·진태화와 만나서 친구들과 힘을 모아 카페를 정성껏 꾸민 김지철은 신소율이 "이벤트를 싫어한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카페에 등장한 신소율은 바닥에 깔려 있는 촛불을 확인하고 프러포즈를 눈치 채고 웃음을 터트렸고 "불 따라 걸어줄래요?"라는 말에 조심스럽게 꽃길을 걸었습니다,
김지철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노래했다. 노래 후 "이런 거 싫어하는 거 아는데"라며 준비한 편지를 읽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머냥이, 딱지까지 제가 다 지켜드리고 보살피면서 평생 잘 살도록 노력해볼게요"라는 진심에 신소율은 눈물 흘렸고, 꽃다발과 함께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묻자 웃으며 포옹하며 성공적인 프로포즈가 되었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 신소율 김지철 결혼 -
이렇게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지철. 이러한 두 사람이 열애끝에 결혼을 한다고 하죠.
사실 두 사람의 첫만남은 배우 김지훈의 소개로 알게 되어 2017년 5~6월달에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후 김지철 신소율은 열애가 시작 되었고 교제 이후 마스크나 모자 없이 서로 편한 복장으로 데이트를 즐기다가 목격자들에 의해 알려지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신소율 김지철
그리하여 신소율 김지철 두 사람은 2018년도 3월에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공개연애를 알리기도 했었죠.
그러면서 이때 김지철은 "상대방의 입장도 있어서 아직 결혼 얘기를 하기가 조심스럽지만 개인적으로 이 만남을 평생 이어가고 싶다"라고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랬던 두 사람이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공개 연애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결혼식은 거창하게 진행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이유는 신소율 김지철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 및 가족들과의 간소한 식사 자리로 대체한다고 말했기 때문인데요.
신소율 김지철
그 외에 결혼과 관련 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공개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소율과 김지철의 부부생활은 예능 '아내의 맛'을 통해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 신소율 그녀는 누구인가?
- 신소율 -
본명 김정민
생년월일 1985년생 현재 신소율 나이 만 34세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배우
신소율 김지철
- 신소율 어린시절 -
어릴적 경인중학교 시절에는 배우의 꿈을 가진 소녀가 아닌 여자 축구선수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그후 고등학교를 진학했지만 중퇴하고 봉사단체에서 연극을 하며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목표가 생긴 것이라고 하네요.
신소율 김지철
- 신소율 데뷔 -
신소율은 데뷔하기전에 배우 최강희가 운영하고 있었던 인터넷 쇼핑몰에 찾아가서 피팅모델을 자청했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소율은 무려 3군 데의 쇼핑몰에서 동시에 피팅모델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신소율은 배우를 꿈꾸며 검정고시도 보고 대학교 진학하여 생활을 하던 중 한 소속사를 만나게 되었고 이때 향후 5년까지의 계획을 세세하게 제시하면서 정확한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하는 등 신뢰를 보여주었던 탓에 신소율은 부모님과 상의 없이 계약을 하게 됩니다.
- 신소율 사기 사건 -
그렇지만 이 매니저는 유명한 사기꾼이였고 그로 인해 소송을 5년 동안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신소율의 아버지는 집을 담보로 위약금을 해결하였고 그로 인해 집이 바뀌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집안 경제는 힘들어졌고 이러한 사기 사건 때문에 과거에 4년 동안 신소율은 아버지와 대화 없이 서먹한 관계를 이어왔던 시절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후 신소율은 배우로 데뷔하여 돈을 한 푼도 안 쓰고 먼저 부모님 집을 사는데 돈을 모았었다고 합니다.
신소율 김지철
- 신소율 작품 -
신소율은 2007년 영화 '궁녀'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인물로. 그간 출연작으로는 영화 '나의 PS 파트너', '검사외전', '늦여름' 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부분에서는 '응답하라 1997', '청담동 앨리스', '달콤한 비밀', '흑기사' 외에 다수 작품에서 연기를 해왔습니다.
신소율은 얼마 전 '빅이슈'에서 장혜정 역할로 연기를 펼쳤던 배우입니다.
신소율 김지철
신소율은 나이가 30대 중반이지만 상당히 동안에 속하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신소율은 초창기에 주로 어린 배역을 맡아왔었습니다.
신소율 김지철
- 신소율 인생작 -
신소율은 동안의 마스크로 깜찍하거나 발랄한 역할의 연기를 주로 해왔었다가 색다른 연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영화 '나의 PS 파트너'를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신소율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지금도 여러 작품중에서 가장 상단에 등재될 정도로 임팩트있고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인데요.
신소율 김지철
신소율 본인도 자신의 마음에 드는 영화 중 인생작으로 뽑기도 했었습니다. 실제로 신소율은 촬영하기 몇 달 전부터 신소율은 운동과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면서 많은 준비를 했었다고 하네요.
- 김지철 그는 누구인가? -
신소율 김지철
- 김지철 -
본명 김영철
1988년생 현재 김지철 나이 만 31세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 학사
뮤지컬 배우
신소율 김지철
- 김지철 데뷔 -
김지철은 1988년도에 고향인 울산에서 태어나 2011년도에 뮤지컬 '영웅'을 통해 뮤지컬배우로 데뷔한 인물로.
- 김지철 작품 -
주로 뮤지컬 출연작으로는 ‘광염 소나타’, ‘달과 6펜스’, ‘아랑가’'젊음의 행진', '위대한 개츠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에서 제르비스 역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입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하여 프로포즈를 한 김지철 덕분에 또 프로포즈 붐이 일거 같네요.
신소율 김지철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아내의맛'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신소율
차세찌 한채아 입건❓ (0) | 2019.12.25 |
---|---|
강문영 불타는 청춘 (0) | 2019.12.25 |
소지섭 조은정 열애♥ (0) | 2019.12.24 |
서복현 기자 손석희 후임 (0) | 2019.12.24 |
조수향 ♡ 박혁권 결별설 (0) | 2019.12.24 |
댓글 영역